[G-브리핑] 조이시티, ‘조이 라운지’ 특별 프로모션

3 weeks ago 11

‘조이 라운지’

‘조이 라운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조이 라운지는 게임 이용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조이시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멤버십 이용자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과 보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 ‘드래곤 엠파이어’ 등 총 4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오는 12월 11일까지 게임별로 조이 라운지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 상품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조이포인트 누적 달성 단계에 따라 각 게임에서 특별 보상이 주어지며 조이라운지 포인트 혜택관에서는 한정 할인 상품이 제공된다.

◆엔씨소프트 ‘호연’,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호연’

‘호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모바일 RPG ‘호연’에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27일부터 출시 100일 맞이 ‘윈터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다. ▲금빛 증표의 축제 ▲별빛 수호령 초대 ▲친구와 함께 떠나는 모험 등 다양한 100일 기념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 쿠폰’도 선물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에게는 ‘정착 지원품’을 제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신규 영웅 ‘관휘’도 공개했다. 관휘는 피리를 연주해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로 다양한 형태의 음공을 펼친다. 12월 26일까지 한정 뽑기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파티 네임드 ‘굴굴’ ▲필드 보스 ‘폭군아귀’ ▲보스 던전 ‘각성 카이람’ 등의 신규 도전 콘텐츠도 추가됐다. 신규 던전 공략 성공 시 ‘잠룡 장신구’, ‘진 잠룡 장신구’ 등을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신규 지역 ‘유노’ 추가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그라비티는 27일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신규 지역인 현자의 도시 ‘유노’를 업데이트했다.

유노는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수도이자 미드가르드 대륙의 유일무이한 공중 도시다. 유노 인근 필드에서는 신규 몬스터 22종 및 보스 4종 ‘MVP 아크엔젤링’, ‘MVP 지오이아’, ‘Mini 스케골트’, ‘Mini 감시하는 자’가 출현한다. 보스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전설 장비도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1일까지 ‘마법 아카데미 앞에서 치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노 지역의 마법 아카데미 앞에서 자유로운 포즈로 스크린샷 촬영 후 공식 라운지 이벤트 게시판 ‘마법 아카데미 방문기!’에 UID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뽑기 코인 선택 패키지 30개, 펫 진화 선택 패키지Ⅱ 1개, 신비한 펫 상자Ⅰ 1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12월 6일 오전 5시까지는 ‘유노의 비밀을 찾아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딘의 축복을 소모해 필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블랙박스, 발신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여러 가지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EDM 뮤지션 ‘데드마우스’와 협업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월드오브탱크 블리츠’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모바일 게임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에서 유명 EDM 뮤지션 데드마우스(deadmau5)와 함께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징적인 음악과 독특한 스타일로 유명한 데드마우스는 가장 영향력 있는 EDM 작곡가 중 한 명이자 열정적인 게이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데드마우스의 새로운 트랙 ‘Familiars’가 담긴 독점 영상이 공개되는 것을 시작으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용자는 12월 2일부터 월드오브탱크 블리츠와 데드마우스 콜라보레이션을 축하하는 사전 파티와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데드마우스 등장’ 이벤트에 참여해 음악 제작 장비와 스피커, 조명, 레이저 효과가 가득한 테마 특별 전차와 위장, 임무 등 음악과 게임이 융합된 데드마우스 테마의 특별한 독점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