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서머너즈 워’ 초월의 소환서 조각 획득 이벤트

2 weeks ago 9

‘서머너즈 워’

‘서머너즈 워’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초월의 소환서 조각을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에너지 사용량 달성 미션을 완수하면 마나석과 에너지 등을 지급한다.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초월의 소환서 조각을 제공한다.

초월의 소환서 조각은 300개 보유 시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확정 소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 시니어케어 ‘와플랫’ 진천군과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박승구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장, 송기섭 진천군수, 황선영 와플랫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박승구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장, 송기섭 진천군수, 황선영 와플랫 대표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의 시니어케어 전문 자회사 와플랫은 충북 진천군(군수 송기섭)과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의 효과적인 수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시범사업’에서 모바일 앱 기반의 돌봄 플랫폼을 사업 수행 지자체 중 최초로 도입한다. 지자체 노인 돌봄 분야의 디지털화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협약에 따라 와플랫은 자체 개발한 지자체 특화 노인 돌봄 플랫폼 ‘와플랫 AI 시니어 안심케어’를 진천군에 공급하고 진천군과 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는 ‘와플랫 AI 시니어 안심케어’를 활용해 어르신들에게 양질의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안부확인 및 건강 모니터링 등의 현장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모바일 앱 기반의 ‘와플랫 AI 시니어 안심케어’는 ▲AI 기반 알림으로 어르신들의 일상 안부를 체크하는 ‘일상·안부 케어’ ▲휴대폰 움직임 감지 기반의 SOS 응급 알림을 제공하는 ‘안전 케어’ ▲전화 연결을 통해 17개 분야 의료 전문가와의 전문 건강상담을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복약알림, 심혈관건강 체크, 인지기능 검사 등을 제공하는 ‘건강 케어’ ▲게임, 운세, 일정관리 등의 ‘여가생활 케어’ 등 4가지 영역에서 차별화된 스마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진천군과 와플랫은 내년 1월부터 약 6개월간 시범사업을 추진한 후 내년 하반기부터 본 사업 전환을 통해 대상자 및 추진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엑스플래닛 월렛, 국내 특허 등록 완료

엑스플래닛 월렛

엑스플래닛 월렛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최석원)은 탈중앙화 블록체인 지갑 ‘X-PLANET Wallet(이하 ‘엑스플래닛 월렛’)’에 대해 국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엑스플래닛 월렛’은 편의성과 보안성이 강화된 블록체인 지갑이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웹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IdP(Identity Provider)서비스로 손쉽게 로그인 할 수 있다.

하나의 계정에서 여러 개의 지갑을 관리할 수 있고 거래소를 거치지 않아도 토큰은 물론 NFT까지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다.

해당 지갑은 비밀번호를 사용해 니모닉과 비공개 키를 암호화, 복호화 하고 고객이 서명해야만 키를 생성, 1회성으로 제공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데이터의 탈취를 원천적으로 방지해 높은 보안성을 확보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