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엔 애드(NHN AD, 대표 심도섭, 이하 NHN 애드)가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4년 연속 수상했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메타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성과를 거둔 에이전시를 선정, 우수한 캠페인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 6회째 열리고 있다.
NHN 애드는 전문성과 역량, 캠페인 성과를 인정받아 올해 ▲솔루션 히어로(Solution Hero) ▲서티파이드 히어로(Certified Hero) 부문 수상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솔루션 히어로 부문은 메타의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캠페인 목적에 맞게 활용해 높은 효율을 달성한 파트너사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NHN 애드는 LG유플러스의 잠재 고객 확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메타의 잠재 고객 리드 양식을 활용한 캠페인 전략이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서비스의 개통 실적 증대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으로 이어졌다.
또한 디지털 광고 전문가를 위한 인증 프로그램 ‘메타 블루프린트’를 통해, 메타의 최신 캠페인 및 마케팅 스킬을 숙달한 구성원이 많은 파트너사에 수여하는 서티파이드 히어로도 수상했다.
◆ ‘브롤스타즈’ 크리스마스 맞아 팝업스토어 연다
슈퍼셀은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를 맞아 ‘브롤스타즈’의 ‘Ho Ho Ho 해피 브롤리데이!’ 팝업 스토어를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러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롤스타즈’의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신선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롤스타즈’ 최초의 크리스마스 테마 경험을 제공한다.
입체 광고와 캐릭터 스테츄로 구현된 공감각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토존에는 ‘루돌프 그리프’, ‘산타마이크’, ‘크람푸스 애쉬’, ‘산타 스튜’, ‘로그마스 스파이크’까지 총 5개의 캐릭터 스테츄가 등장한다.
특히 중앙에는 360도 회전하는 메인 스테츄 ‘로그마스 스파이크’가 관람객들을 반기며 특별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장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과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 기간 중 포토존 미션을 달성하는 선착순 일일 100명에게는 한정판 LP컵코스터가 지급된다.
포토존 미션 참여자 중 ‘베스트 포즈상’ 총 30명을 선정해 상품으로 한정판 스노우볼 스파이크를 지급할 예정이다.
그리고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인게임 아이템인 스파이크 플레이어 아이콘과 크리스마스 기념 스프레이가 제공된다.
오는 14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 정주행 상영회가 진행된다.
이번 상영회는 그동안 선보인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을 팬들이 함께 정주행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총 600명을 초대할 예정이다.
◆ ‘워킹데드:올스타즈’ 신규 생존자 ‘개척자 에릭’ 선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에 신규 생존자 ‘개척자 에릭’을 선보였다.
‘개척자 에릭’은 절대선 성향의 탱커로 도끼를 사용하던 기존 ‘에릭’ 캐릭터와 달리 대형 철제 방패를 양손에 장착한 모습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인 ‘꺼지지 않는 희망’은 자신의 가속과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가장 허약한 아군에게 방어력을 나눠준다.
또한 모든 공격을 자신이 감내하며 일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되는 ‘개척자’ 스킬로 팀을 보호한다. 개척자 에릭의 다양한 스킬은 ‘캐릭터 체험’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아질 생활 퀴즈’ 이벤트는 매일 다섯 개의 퀴즈가 공개된다. 누적 정답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출석만 해도 보상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성장재료를 받을 수 있는 ‘생존 지원 7일’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