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배후수요에 풍부한 유동인구 …스트리트형 상가라는 입지적 장점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는 탄탄한 배후 수요와 풍부한 유동인구, 스트리트형 상가라는 입지적 장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는 대로변에 넓은 전면이 보이도록 위치해 5M에서 14M 이상 노출이 확정되어 있어, 입주한 상가들은 다양한 연출을 통해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 분양 관계자는 “대형 생활용품점, 정형외과 등의 병원과 약국의 입점이 예정되어, 유동인구의 증가와 상가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다”며 “멀리까지 나가지 않아도 근처에서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상권 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이어 “모아엘가 트레뷰는 10년 전 가격으로 분양되는 실속형 상가”라며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단지 내 상가에, 본격적인 금리 인하도 임박해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고 전했다.
모아엘가 트레뷰는 천왕역 인근에선 최초의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로 형성될 예정이며, 재개발 도시정비사업지의 최중심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거타운 선점에 따른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구로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단지 등 약 15만 명의 직장인이 근무 중인 천왕동과 맞닿아 있어 통근 인구의 수요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모아엘가 트레뷰 상가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구로구 천왕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계약자 대상으로 선착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