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이 시작되며 한층 가벼워진 옷차림과 함께 거리엔 초여름의 기운이 감돌고 있다. 연휴와 함께 찾아온 이번 주,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다채로운 팝업스토어들이 도심 곳곳에 문을 열었다. 트렌디한 굿즈와 재미있는 체험이 가득한 공간들을 따라 새로운 계절의 리듬을 느껴보자.
5월 첫째주 주요 팝업스토어 (4월 28일 ~ 5월 4일)
1. 진로X경기떡집X일타강사 백사부, ‘떡두껍이’ 팝업스토어 종각 YPAGE에 오픈!
귀여움과 맛을 모두 잡은 진로 두꺼비가 이번엔 떡을 메고 돌아왔다. 서울 3대 떡집으로 손꼽히는 ‘경기떡집’과 웹툰 ‘일타강사 백사부’가 함께하는 컬래버 팝업스토어 ‘떡두껍이’가 4월 24일부터 5월 21일까지 종각 영풍문고 본점 지하 2층 YPAGE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진로X경기떡집X백사부의 인생네컷 포토존을 비롯해, 이티떡 등 다양한 떡 콜라보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진로 두꺼비 굿즈도 함께 판매되며, 현장 시식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귀엽고 맛있는 조합으로 꽉 채워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특별한 추억과 함께 달콤한 하루를 보내보자.
2. K리그 X 산리오캐릭터즈 팝업스토어, 성수 무신사 스토어에서 오픈!
축구 유니폼을 입은 산리오 캐릭터들이 성수에 떴다. K리그와 산리오캐릭터즈의 만남으로 탄생한 이색 팝업스토어가 4월 24일부터 5월 8일까지 성수 무신사 스토어@대림창고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에서는 총 27명의 K리그 X 산리오 캐릭터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귀여움과 축덕력을 동시에 저격하는 굿즈들이 준비돼 있다. 축구 팬과 산리오 덕후 모두를 만족시킬 협업 라인업으로 특별한 소장 가치를 더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산리오의 러블리함과 K리그의 열기가 만난 이번 팝업에서 이색 매치를 경험해보자.
3. 나가노 마켓 팝업스토어, 합정 0% SEOUL에 상륙!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는 귀염뽀짝 캐릭터들이 서울에 도착했다. 농담곰, 치이카와, 후렌즈 등 나가노 작가의 인기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정식 ‘나가노 마켓’ 팝업스토어가 4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합정 0% SEOUL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신상 굿즈들이 준비돼 있으며, 팝업 한정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식 라이선스로 운영되는 만큼, 일본 현지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공간이 꾸며질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귀여움에 진심인 덕후라면, 이번 합정 팝업을 절대 놓치지 말자.
더 많은 지역의 다양한 팝업스토어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와글와글팝업을 방문해보자.
와글와글팝업은 현재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와 곧 열릴 예정인 팝업, 그리고 실시간 인기 팝업 순위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각 팝업스토어의 운영 정보, 사전 예약 필요 여부, 공식 페이지 링크까지 상세히 안내하니,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놓치지 않으려면 와글와글팝업을 활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