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LCK 어워드, 29일 DDP서 개최…젠지·한화·T1 삼파전 예고

1 week ago 6

2024 LCK 어워드

2024 LCK 어워드

2024년 최고의 성과를 거둔 팀과 선수들을 위한 시상식인 LCK 어워드가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024 LCK 어워드’를 오는 29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한다.

LCK 어워드에서는 2024년 최고의 성과를 거둔 한 명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선수’를 비롯해 ‘올해의 탑 선수’, ‘올해의 정글 선수’, ‘올해의 미드 선수’, ‘올해의 바텀 선수’, ‘올해의 서포터 선수’ 등 각 포지션 별 올해의 선수가 발표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스프링과 서머 스플릿이 마무리된 이후 발표됐던 플레이어 오브 더 스플릿, 정규 리그 MVP, ALL LCK 퍼스트 팀 시상과 함께 1년에 한 번 선정되는 루키 오브 더 이어, 베스트 코치 수상자에 대해서도 시상을 진행한다.

올해 LCK 어워드는 젠지와 한화생명e스포츠, T1의 삼파전 구도로 진행될 전망이다.

LCK 스프링에서 젠지가 우승하면서 LCK 역사상 최초의 4회 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웠고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도 젠지가 정상에 올라 LCK는 7년 만에 MSI 우승팀을 배출했다.

LCK 서머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2018년 인수 창단 이래 처음으로 LCK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11월초에 막을 내린 월드 챔피언십에서는 T1이 내로라 하는 팀들을 모두 꺾고 통산 5번째 우승을 차지했기에 젠지와 한화생명e스포츠, T1 등 3개 팀의 각축전이 예상된다.

올해로 4년째를 맞는 LCK 어워드는 서울콘이 열리는 기간인 오는 29일 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다.

LCK는 2024 LCK 어워드에 이전 행사보다 더 많은 약 1000석의 좌석을 마련, 역대 가장 많은 팬과 함께 할 계획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