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행복 멜로디 연주 D-1…컴백 포인트3

4 hours ago 2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2집 ‘I Miss My…’를 발매한다.

‘I Miss My…’는 퍼플키스가 전작인 미니 7집 ‘HEADWAY’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가운데, 다음은 퍼플키스의 컴백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이유다.

● 찬란한 행복의 주문…파라다이스 향한 여정

싱글 2집 ‘I Miss My…’는 ‘행복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그리움과 방황의 시간을 지나, 결국 진정한 행복은 지금 이 순간 나를 둘러싼 감정 속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DOREMI’를 포함해 ‘Lost & Found’, ‘VVV’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특히, 퍼플키스는 ‘I Miss My…’를 통해 불완전한 내면을 솔직하게 마주하며 용기를 북돋는다. 더욱 깊어진 감정선 속에 행복에 대한 퍼플키스만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리스너들을 찬란한 파라다이스로 이끈다.
● 경쾌한 계절감…퍼플키스표 초록빛 여름

‘Geekyland’와 ‘FESTA’에 이어 오랜만에 여름 컴백에 나선 여섯 멤버는 ‘I Miss My…’로 퍼플키스만의 색다른 여름을 완성한다. 이를 보여주듯, 퍼플키스는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잇단 티징 콘텐츠 속에 여름의 경쾌한 계절감을 담아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초록빛 자연과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퍼플키스는 내추럴한 무드의 보헤미안 룩 등을 완벽 소화하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냈다. 어깨동무를 하는 등 다정한 포즈로 한층 끈끈해진 팀워크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 ‘몽환+신비’ 직관적 안무…유려한 춤 선 예고

타이틀곡 ‘DOREMI’는 밝고 아련한 느낌의 플럭 사운드가 특징으로, 멤버 나고은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이지 리스닝 계열의 곡으로, 퍼플키스는 리스너들에게 복잡한 현실 속 ‘DOREMI’라는 행복의 주문을 건다.

퍼포먼스 역시 퍼플키스만의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이 묻어난다. 유려한 춤 선을 부각한 포인트 안무를 비롯해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살려내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