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가 강렬한 록사운드로 가요계를 뒤흔들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채널에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 첫 미니 앨범 ‘IGNITION’ 오디오 스니펫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나우즈를 상징하는 붉은 스포츠카가 강렬한 타이어 자국을 남기며 질주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나우즈의 음악적 변신을 예상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된 ‘IGNITION’ 음원도 일부 공개됐다. 타이틀곡 ‘EVERGLOW’는 중독적인 록 사운드에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함께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샤우팅이 더해지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나우즈의 파격적인 도전을 예고했다.
‘EVERGLOW’는 지치지 않고 꿋꿋하게 다시 일어서는 청춘의 패기와 열정을 담아 듣는 이들에게 공감의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진혁, 시윤은 선공개 싱글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에 이어 타이틀곡 ‘EVERGLOW’ 작사에 함께했다. 여기에 히트곡 메이커 엘 캐피탄(EL CAPITXN)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이 밖에도 앞서 발매되며 나우즈만의 청량함을 아낌없이 드러냈던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를 비롯해 강렬한 고음으로 귀를 사로잡는 ‘Problem Child (문제아)’, 힙한 힙합 무드가 돋보이는 ‘Louder’, 감성적인 소년미를 담아낸 ‘일기 (DAY_AND)’까지 총 5개 트랙 일부가 공개됐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IGNITION’은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뜨거운 열정과 청춘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