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내 번호에 ‘6발6중’ 기운을”…사격 김예지, 오늘 ‘로또 황금손’ 출연

4 hours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격선수 김예지가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100명의 대국민 참관인단과 함께 특별한 추첨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예지는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로 선행에도 앞장서는 스포츠 스타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화제가 된 김예지 사격 영상 [사진출처=엑스]

화제가 된 김예지 사격 영상 [사진출처=엑스]

‘월드스타’가 된 사격선수 김예지가 23일 ‘로또 6/45’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MBC는 22일 “23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가 100명의 대국민 참관인단과 함께 특별한 추첨 생방송을 진행하는 가운데 김예지 선수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매주 진행되는 로또·연금 추첨 생방송은 일반인 신청자 중 선정된 20명이 생방송을 참관했다.

이번 특별 생방송에는 지난 6개월간 방청 경험이 없는 19세 이상의 일반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참관인을 선정해 참여 기회를 확대했다.

초청된 참관인들은 추첨 방송 참관에 앞서 뇌과학자 장동선과 과학커뮤니케이터 궤도가 게스트로 출연한 토크쇼 ‘과학으로 풀어보는 로또 당첨의 모든 것’을 방청한 뒤 추첨 준비과정부터 추첨 생방송까지의 모든 과정을 함께 한다.

김예지는 특별한 추첨 현장에 ‘황금손’으로 초대됐다. 김예지는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로 뛰어난 집중력과 시크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월드 스타다.

올림픽에 앞서 지난 5월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열린 국제사격연맹(ISSF) 사격 월드컵에 출전한 김예지의 모습은 소셜미디어(SNS)에서 폭발적 관심을 일으켰다. 당시 김예지는 42점을 쏴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영상 속 김예지는 모자를 뒤로 쓴 채 마지막 발을 쐈고, 차가운 표정으로 표적지를 확인한 뒤 권총 잠금장치를 확인했다. 세계 신기록을 세운 순간인데도 미소는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다.

일론 머스크는 엑스에 해당 영상을 리트윗(재공유)하며 “액션 영화에도 사격 세계 챔피언이 나온다면 멋질 것 같다”며 “김예지를 액션 영화에 캐스팅해야 한다. 연기는 필요하지 않다”고 찬사를 보냈다.

월드스타가 된 김예지는 올림픽이 끝난 뒤 명품 브랜드의 화보 촬영, 국내 최초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등 다양한 활동을 했다.

선행에도 앞장서 전 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의 건강과 교육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 및 기금을 전달했으며, 독거노인 지원 사업에 후원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바쁘게 활동해온 김예지는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있다. 지난 6일 임실군청과 계약을 종료하고 당분간 휴식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