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 설, ‘Hills & Valleys’ 희망 품은 커버 이미지 공개

1 day ago 1

가수 제나 설(Jenna Suhl)이 희망을 품은 ‘Hills & Valleys’로 컴백한다.

제나 설은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Hills & Valleys’(힐스 앤 밸리스)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공개된 ‘Hills & Valleys’ 커버 이미지는 제나 설의 얼굴이 클로즈업 샷으로 담겨 대담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커버에서 시선을 모은 차분한 푸른 색감과 과감한 피어싱은 소울풀한 감성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제나 설의 개성을 엿보게 한다.

제나 설의 새 싱글 ‘Hills & Valleys’는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며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알앤비 곡이다. 삶의 굴곡을 언덕과 골짜기로 비유해 희망과 좌절을 통해 결국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며 리스너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넨다.

제나 설은 2018년 싱글 ‘Still Here’로 미국에서 데뷔해 2020년 발매한 ‘MANTRA’, 2022년 국내 첫 EP ‘BRAT’을 발매하며 유니크한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제나 설의 새 싱글 ‘Hills & Valleys’는 오는 16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엠플리파이(MPLIFY)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