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가수 왕이보가 아이돌픽 생일 이벤트를 받는다.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왕이보는 8월 생일자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투표에서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관련 투표는 지난 7월 7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됐다. ▲ 4만픽 달성 시 아이돌픽 앱과 웹 페이지 메인에 해당 아이돌의 팝업 축하 배너 게재, 온라인 기사, 서울 서대문역 전광판 광고 1일 서포트가 진행된다. ▲ 10만픽 달성 시 전광판 광고 서포트는 같은 장소에서 기념일을 포함해 3일간 지원된다. ▲ 최종 순위 1위 달성 시 서울 명동 옥외 LED 전광판 광고를 7일 받게 되는 방식이다.
투표 결과, 왕이보는 97,135픽을 획득해 4만픽 리워드 달성과 동시에 1위 리워드를 받는다. 이에 8월 4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일주일 간 서울 명동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 왕이보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이 송출된다. 또 생일 당일인 8월5일에도 서울 서대문 대형 옥외 전광판을 통해서도 생일 축하 영상이 게재된다.
왕이보는 지난 2014년 한중 합작 보이 그룹 UNIQ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인기를 얻었다. 왕이보는 여러 브랜드 광고 모델 및 앰배서더 등으로 활동하는 등 패션계에서도 주목받는 스타로 꼽히고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