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죄송합니다”…안타까운 소식 전한 김태희 남편 비, 무슨 사연이

4 weeks ago 1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활동을 중단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겠다고 발표했다.

그는 최근 올린 영상에서 “좋은 콘텐츠를 위해서” 휴식기를 갖겠다고 언급하며, “많은 이해 부탁 드린다”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2020년 7월 시작된 ‘시즌비시즌’은 한때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으나 최근에는 조회수가 감소하는 추세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가수 비가 유튜브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사진출처 = 영상 캡처]

가수 비가 유튜브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사진출처 = 영상 캡처]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유튜브 활동을 중단했다.

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 ‘정지훈입니다.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1분 분량의 영상에서 비는 “여러분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어떤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이렇게 나왔다는 비는 “좋은 콘텐츠를 위해서 잠시 휴식기를 가지려고 한다”며 유튜브 활동 중단 소식을 알렸다.

비는 그러면서 “어차피 휴식기를 가지지 않아도 그동안 조회수가 별로 안 나왔기 때문에”라며 웃었다.

비는 “그동안 굉장히 많이 사랑을 받았다”며 “그래서 조금 더 멋있게 제대로 좋은 콘텐츠를 위해서, 여러분들이 깜짝 놀라실 만한 콘텐츠로 찾아뵙기 위해서, 휴식기를 가지니까 많은 이해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곧 찾아뵙도록 하겠다. 2025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영상을 마쳤다.

2020년 7월 유튜브채널 ‘시즌비시즌’을 개설하며 활동을 시작한 비는 먹방·운동·토크 등의 콘텐츠로 구독자 176만명을 모았다.

‘시즌비시즌’은 한 때 수백만은 기본이고 천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 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수십만 조회수에 그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