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워’ [화보]

19 hours ago 5

아이유,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워’ [화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의 스포츠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봄을 맞아 산뜻한 무드의 신제품 라인업과 함께 ‘레디 투 스프링/썸머(Ready to Spring/Summer)’ 컨셉트로 진행됐다. 화보 속 아이유는 플라잉 경량 바람막이, 우먼스 링거 티셔츠 등을 스타일링하며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마지막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이어 차기작으로 MBC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가제)’을 선택했다. ‘21세기 대군 부인’은 21세기 입헌군주제 대한민국. 모든 걸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고작 ‘평민’이라 짜증스러운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타파 로맨스를 그렸다. MBC드라마 극본공모 당선작으로, 제작은 MBC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맡는다. 2025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이유는 금수저로 태어나 화려한 미모와 지성, 지독한 승부욕까지 모두 가진, 재계 순위 1위 재벌가의 둘째 ‘성희주’ 역을 맡는다. 별것 아닌줄 알았던 평민 신분이 자신의 인생에 걸림돌이 되면서 이안대군과 엮이게 되는 인물이다. 상대 역할인 이안대군 역에는 변우석이 낙점됐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