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철벽에 튕긴 이이경…유재석 “너무 재밌다” 웃음 연발 (놀뭐)

5 hours ago 2


사진제공ㅣMBC

사진제공ㅣMBC

MBC ‘놀면 뭐하니?’가 토요일 예능 2049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4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이이경, 심은경의 일본 도쿄 여행기를 담아냈다.

이날 방송은 2049 시청률 1.8%, 수도권 가구 시청률 3.8%를 기록했다. 최고 시청률은 유재석이 일본 라멘가게에서 팬과 대화를 나눈 장면으로, 순간 5.2%까지 치솟았다. 유재석은 “확 일어나야 돼”라며 글로벌 인기에 대한 욕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은 시작부터 “은경 씨, 저 보고 싶었죠?”라며 적극적으로 다가갔고, 심은경은 철벽 모드로 대응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다. 유재석은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며 “망한 소개팅 너무 재밌다”고 평했다.

사진제공ㅣMBC

사진제공ㅣMBC

이이경이 준비한 선물에서 자신의 물건이 나오는 해프닝도 있었지만, 진심 어린 선물에 심은경은 고마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어긋난 대화는 이어졌고, 유재석은 중간에 끼어들어 분위기를 완화했다.

이어진 카페와 편의점, 라멘가게 방문에서도 세 사람의 케미는 계속됐다. 심은경은 이이경의 ‘어글리 면치기’에 당황했고, 유재석은 “은경이가 있으니 네 과함이 산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 말미에는 박진주, 미주와의 식사 미션이 예고돼 기대를 모았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ㅣMBC

사진제공ㅣMBC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