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대한시스텍 혁신리딩기업 현판식

2 hours ago 2

신용보증기금은 지난 22일 경남 창원시 소재 대한시스텍을 방문해 '2024년 혁신리딩기업' 선정 기념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래 성장성과 혁신성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정해 글로벌 중견기업으로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시스텍은 는 경남 창원시에 대규모 제조 설비를 갖추고, 육·해상 무기 및 부분품, 발사대 등을 주문 생산하는 유압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2023년 매출 585억원, 2024년 1월부터 9월까지 557억원을 달성해 향후 글로벌 중견기업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최원목 신보 이사장은 “신보의 혁신리딩기업들이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신보는 앞으로도 미래 성장성이 우수하고 혁신성이 뛰어난 기업을 발굴하고, 체계적인 스케일업 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차순용 대한시스텍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 및 참석자들이 경남 창원시 소재 '대한시스텍(주)'에서 열린 '2024년 혁신리딩기업' 선정 기념 현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차순용 대한시스텍 대표이사(왼쪽에서 네 번째) 및 참석자들이 경남 창원시 소재 '대한시스텍(주)'에서 열린 '2024년 혁신리딩기업' 선정 기념 현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