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송치’ 최민환 SNS 글 “율희 일방적 주장+허위사실…실망시켜 죄송” [전문]

4 hours ago 2

‘불송치’ 최민환 SNS 글 “율희 일방적 주장+허위사실…실망시켜 죄송” [전문]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성매매 및 강제추행 혐의와 관련해 불송치 결정을 받은 가운데 장문의 심경글을 공개했다.

앞서 최민환의 전처 율희는 지난달 최민환이 혼인 기간 도중 유흥업소를 다녔다고 폭로하며 통화 녹취록을 공개했다. 또한 최민환이 술에 취해 가족들 앞에서 자신의 신체를 만지고 돈을 가슴에 꽂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최민환은 성매매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경찰에 고발됐다. 하지만 경찰은 29일 최민환의 성매매처벌법, 강제추행 혐의 등 고발 사건에 대해 범죄 혐의를 입증할 증거가 불충분하다고 판단, 불송치 결정을 내리고 사건을 종결했다고 밝혔다.

혐의를 벗은 최민환은 이날 자신의 SNS에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그는 먼저 팬들에게 사과를 전하며 “경찰 조사를 통해 혐의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에 내 입장을 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고, 정확한 조사를 위하여 시간이 조금 더 길어졌다. 당시에는 멤버들의 말 한마디에도 수많은 기사가 쏟아져 나왔기 때문”이라고 입장문이 늦어진 이유를 밝혔다.

최민환은 “상대의 일방적인 주장과 허위사실, 수많은 왜곡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퍼진 상황에서 내가 어떠한 결과도 없이 섣불리 입장을 밝히는 것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다. 무엇보다 세 아이를 위해서라도 상황 정리를 잘 해야겠다라고 생각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팬 여러분과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나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힘든 시간 보내게 해드린 점 정말 미안하다. 참으로 후회되는 부분이고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 내 행동으로 실망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최민환은 “앞으로는 더 책임감 있고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이번 일로 인해 나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미안하고 고맙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었다.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민환의 논란 이후 FT아일랜드는 이홍기·이재진 ‘2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왔다. 고발 사건이 불송치로 종결되면서 최민환의 팀 복귀 여부와 향후 행보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최민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최민환입니다.

먼저 저로 인하여 심려 끼쳐드린 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입장문이 많이 늦었죠.. 경찰조사를 통해 혐의가 없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에 저의 입장을 전하는 것이 맞다라고 생각했고, 정확한 조사를 위하여 시간이 조금 더 길어졌습니다.
당시에는 멤버들의 말 한마디에도 수많은 기사가 쏟아져 나왔던 터라..
그리고 상대의 일방적인 주장과 허위사실, 수많은 왜곡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퍼진 상황에서 제가 어떠한 결과도 없이 섣불리 입장을 밝히는 것이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무엇보다 세 아이를 위해서라도 상황정리를 잘 해야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팬 여러분께.. 또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힘든 시간 보내게 해드린 점 정말 미안합니다..
참으로 후회되는 부분이고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제 행동으로 실망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 책임감 있고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일로인해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미안하고 고맙다는 것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하고, 감사드립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