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경, 히라타그룹과 후원 계약 연장

2 hours ago 2

박현경이 지난 25일 일본 히라타 본사에서 열린 후원 조인식에서 모자 챙 우측에 있는 로고를 가리키고 있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 제공

박현경이 지난 25일 일본 히라타 본사에서 열린 후원 조인식에서 모자 챙 우측에 있는 로고를 가리키고 있다. 넥스트크리에이티브 제공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통산 8승을 자랑하는 박현경이 일본 가전 및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히라타그룹(이하 히라타)과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히라타는 2024시즌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 복귀한 안신애를 후원하면서 한국 선수 지원에 관심을 쏟고 있다. 박현경과는 지난 5월 박현경이 JLPGA투어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살롱파스컵에 출전했을 때 단기 후원을 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대회에서 활약과 선수의 성품을 높게 평가한 히라타는 남은 시즌까지 계약을 연장하며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이번 재계약은 올해 종료 예정이던 기존 후원 계약을 내년까지 1년 더 연장하는 것으로 박현경은 2026시즌에도 모자 챙 우측에 히라타 로고를 부착하게 된다. 지난 25일 히라타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조인식에서 박현경은 “올해에 이어 내년 시즌까지 히라타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신뢰를 보내주신 만큼 더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히라타의 한 관계자는 “박현경의 꾸준한 퍼포먼스와 성실함 그리고 겸손함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2026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고 했다.

서재원 기자 jwseo@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