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별 헤는 고양이…새 신보 7일 발매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포근한 감성을 전했다.
DAY6는 5월 7일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메이비 투모로우)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에 성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한데 이어 2일 오후 Young K의 이미지 4종을 선보였다.
사진 속 Young K는 담담하면서도 깊은 눈빛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창가에 기대앉아 밤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모습이 마치 꿈결 같은 느낌. 차분하면서도 아련한 무드로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에는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끝났지’ 총 2곡이 수록된다.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작곡가 홍지상이 손길을 더했다.
신보 발매에 이어 오는 9일~11일과 16일~18일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 단독 입성해 전 세계 23개 지역 45회 규모의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 피날레를 장식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18일에는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총 6회 360도 풀 개방 스케일의 해당 공연은 4월 14일 일반 예매 후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Maybe Tomorrow’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5월 7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