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 Ⅱ’ 이달 분양 예정

1 week ago 9

부동산

대방건설,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 Ⅱ’ 이달 분양 예정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방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에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Ⅱ(A3BL)’를 이달 말 분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141㎡의 1744가구로 구성되며, 실내수영장, 체육관, 어린이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또한, 성균관대역과 GTX-C 노선 등 광역 교통망과 인접해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 투시도. 대방건설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 투시도. 대방건설

대방건설이 이달 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에 ‘북수원이목지구 디에트르 더리체Ⅱ(A3BL)’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17개동으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141㎡ 총 174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실내수영장과 사우나, 다목적체육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도서관 등이 적용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되어 있다. 가구당 주차대수는 2.1대로 수원시 아파트 중에서도 손꼽히는 주차 여건을 갖췄다.

유치원 및 초등학교, 학원가 부지와 인접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옆으로 이어지는 약 650m에 걸친 상업·업무권역은 연면적의 약 30% 이상을 교육시설의무용도(서점·학원·독서실 등)로 확보하게끔 계획됐다. 또 인근에 공공도서관이 예정되어 있고 단지 인근으로 동원동우고와 장안고도 위치해 있다.

총 4200여 가구가 계획된 미니신도시급 입지의 이목지구 내에는 대형 업무·상업 권역도 계획되어 있다. 더불어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수원과 롯데마트 천천점, 만석공원, 수원종합운동장 등 구도심 인프라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성균관대역(지하철 1호선) 도보권에 위치한 해당 단지는 추후 한 정거장 만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공사 중)’ 및 ‘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 노선(공사 중)’과 연계 가능한 광역 교통망도 갖출 전망이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는 해당 단지는 지난해 선분양한 768세대 규모의 1차 바로 옆에 들어서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일대에 ‘디에트르’ 브랜드 타운을 조성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수원역 인근인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412 일대에 마련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