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은 다이슨 에어랩을 실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슨과 함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장원영의 독창적인 표현력과 건강한 모발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통해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만의 색을 구축해 왔으며 연령과 문화를 아우르는 대중성과 영향력을 지닌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장원영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비결은 건강한 모발이라고 생각한다”며 “다이슨 에어랩은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도 쉽고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해 평소에도 애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앰배서더로서 다이슨의 기술력과 함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캐슬린 피어스 다이슨 뷰티 부문 총괄은 “장원영은 다이슨 에어랩 사용자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콘”이라며 “앞으로 다이슨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타일링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슨은 2022년 뷰티 기술 분야에 5억 파운드 규모의 투자를 발표한 바 있으며 이후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슈퍼소닉뉴럴 헤어드라이어,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키토산 헤어에센셜 케어라인 등을 잇따라 출시해왔다.
회사 측은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스타일링이 가능한 기술을 기반으로 뷰티 부문 전반에 걸친 연구 개발을 이어가면서 새로운 혁신 기술을 접목한 포트폴리오 확장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황소영 기자 fangso@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