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블루보틀과 협업 캡슐커피 내놓을 것”

9 hour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스프레소는 15일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과 조지 클루니가 함께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주제로 기차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 영화 같은 이야기로 구성되었고, 김고은은 올해부터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박성용 네스프레소코리아 대표는 '버츄오'를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기 위해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올해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에드워드 리·김고은 등 참석

커피머신 선물 받은 김고은 배우(오른쪽)와 박성용 네스프레소 대표.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커피머신 선물 받은 김고은 배우(오른쪽)와 박성용 네스프레소 대표.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5일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조지 클루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 올해 신규 캠페인 영상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주제로 기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영화 같은 이야기를 담았다.

김고은은 한국과 아시아를 거쳐 올해부터는 네스프레소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광고에는 김고은과 조지 클루니 외에도 카미유 코탱, 에바 롱고리아가 출연했다.

김고은은 이날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신규 캠페인 행사에서 “세계적 배우, 해외 스태프와 같이 작업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다”면서 “배우들이 굉장히 유쾌해서 작은 것에도 까르르 웃으면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로 잘 알려진 셰프 에드워드 리가 게스트로 나와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를 활용한 디저트를 소개했다.

에드워드 리 셰프와 배우 김고은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에서 열린 네스프레소 캠페인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에드워드 리 셰프와 배우 김고은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에서 열린 네스프레소 캠페인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박성용 네스프레소코리아 대표는 ‘버츄오’를 확고한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위한 키워드로 ‘협업’을 제시했다. 네스프레소는 지난해 말 한국에서 스타벅스와 협업한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블루보틀과도 협업하기로 했다. 커피 머신 업체 브레빌, 코스트코 등 소매업체와도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위스에 본사가 있는 네스프레소는 지난 2007년 한국에 진출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