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는 31일 9시(홍콩 시간 기준)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리버스’를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방치형 콘텐츠로 피로도는 줄이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플레이 시간 대비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거래소에서 상품 판매 시 상품 가치의 일정 비율을 받을 수 있는 선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내 경제 순환을 도모하고 자유도를 높인 점이 특징이다.
유저 편의를 위해 세로와 가로 화면을 모두 지원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올해 6월에는 동남아시아 지역 론칭 직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라그나로크: 리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릭터 생성 후 7일간 등장하는 퀘스트 완료 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퀘스트 수행 단계에 따라 탈것도 선물한다.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40레벨 랜덤 카드, 40레벨 랜덤 머리 장식 등을 지급하며 7일차에는 무료 코스튬을 획득 가능하다.
로그인할 때마다 하루 1회 무료 카드를 선물하며 로그인 횟수가 많아질수록 높은 등급의 카드를 증정한다.
론칭 후부터 11월 13일까지는 지하 던전을 클리어 한 시간 랭킹에 따라 발키리 기념 코인을 지급하며 11월 29일까지는 MVP, Mini 보스 사냥 시간 랭킹별 MVP 기념 코인도 선물한다.
11월 2일부터 11월 10일까지는 엔드리스 타워 등반 횟수 순위에 따른 40레벨 카드 조각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11월 30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