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캠프 차린 이준석 “反이재명 아닌 정책 비교우위로 선거”

1 day ago 7

“보수 대 진보로 이기기 어려워…미래-과거 대비로 승리”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강남역 일대에서 피켓을 들고 시민들과 악수하고 있다. 2025.4.19 (이준석 캠프 제공)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강남역 일대에서 피켓을 들고 시민들과 악수하고 있다. 2025.4.19 (이준석 캠프 제공)
이준석 개혁신당 대통령 후보는 19일 “개혁신당과 저 이준석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에 비해서 정책 면에서 비교 우위를 가졌는지를 적극 설명하는 방식으로 이번 선거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피켓 인사를 마치고 “국민의힘 경선 후보자들이 반(反)이재명으로 승부를 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그는 “보수 대(對) 진보의 대립 구조 속에선 탄핵 이후 선거에서 이기기 어렵다”며 “미래와 과거의 선명한 대비를 통해 선거를 치르고 무엇보다 정상과 비정상, 이성과 반지성, 지성과 반지성의 대립으로 선거를 치러야만 승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서울 여의도가 아닌 강남역 인근에 대선 캠프를 차린 이유에 대해서는 “사람 많은 곳에 와서 사람들 이야기를 듣고 저희 의사를 직접 전달하겠다는 취지였다”고 설명했다.

그는 “젊은 세대가 정말 바글바글한 이곳에서 젊은 세대를 위한 정책, 여러 아이디어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며 “캠페인 방법도 후원부터 시작해 선거운동, 모든 것을 완전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