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블랙 앤 핑크…‘와일드 소년미’ 반전 매력 발산 [화보]

1 day ago 5

그룹 TNX(티엔엑스)가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26일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와 함께한 6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TNX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반전 비주얼을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힙한 매력과 키치한 감성이 공존하는 핑크 톤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극대화하는가 하면, 올블랙 착장에 체인 액세서리를 매치해 와일드한 카리스마를 발산 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TNX는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최근 데뷔 3주년을 맞이한 이들은 “저희 모두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했다. 잘 해내겠다는 욕심이 어쩌면 데뷔 때보다 커진 것 같고, 그로 인해 멤버들끼리 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한층 단단해진 결속력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TNX는 팀에 대해 “우리가 하고 싶은 걸 하는 팀”이라고 설명하며 “특히 이번 ‘아 진짜 (For Real?)’ 활동에서는 처음부터 저희가 방향을 잡았고, 저희가 원하는 걸 많이 담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좌절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서로 긍정적인 방향을 제시하려고 한다”며 남다른 팀워크 역시 자랑했다.

앞서 TNX는 미니 4집 ‘For Real?(포 리얼?)’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증명하며 ‘자체 제작 그룹’다운 존재감을 빛냈다.

TNX의 다채로운 면모를 담은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뷰티쁠 6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