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WER, 첫 팬콘서트 단체+개인 사진 공개

4 weeks ago 6

밴드 QWER(큐더블유이알/쵸단, 마젠타, 히나, 시연)이 첫 번째 팬콘서트 ‘QWER The 1st Fan Concert ’1, 2, QWER!‘’(이하 ‘1, 2, QWER!’)의 단체 및 개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단체 사진 속 네 멤버는 서로의 머리를 땋아 이를 연결해 하나의 퍼즐 조각을 완성한 모습이다. QWER이 데뷔를 공식화하며 선보인 프로필 이미지의 연장선으로, 서로의 손을 맞잡는 포즈로 멤버들의 한층 견고해진 팀워크와 결속력을 표현했다.

개인 사진은 심플한 호리존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돼 각 멤버의 표정 등을 더욱 입체적이게 그렸다. 드럼, 베이스, 기타, 헤드셋 등 각자의 포지션 악기를 소품으로 활용해 밴드의 정체성을 나타낸 가운데, 이들은 당당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팬콘서트에서 보여줄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1, 2, QWER!’은 QWER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콘서트로, 공연 타이틀은 ‘고민중독’ 도입부에 등장하는 노랫말을 차용했다. 데뷔와 함께 열렬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바위게(팬덤명)들과 2025년의 시작을 힘차게 열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지난해 10월 가요계 데뷔한 QWER은 그동안 ‘Discord’, ‘고민중독’, ‘내 이름 맑음’ 등을 연속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며 ‘최애 걸밴드’ 수식어를 꿰찼다. ‘고민중독’은 유튜브가 선정한 2024년 한국 최고 인기곡 1위에 오르며 음악성은 물론 대중성까지 입증했다. 인기에 힘입어 QWER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2024 MAMA AWARDS’, ‘멜론 뮤직 어워드 2024’ 등 국내 주요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QWER은 오는 2025년 1월 25~2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팬콘서트 ‘1, 2, QWER!’을 개최하는 가운데, 해당 공연은 오는 12월 30일 오후 8시 YES24와 KREAM을 통해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