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새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구성한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라인은 오휘만의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중심인 ‘코어’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장벽’까지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입체 탄력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리뉴얼된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라인의 전 제품에는 특허받은 바이오 기술을 적용했다. 알로에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인 ‘그린(Green) PDRN’과 ‘코어 리페어 앰플’ 성분이 더해진 제형으로,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준다.
특히 인체 적용 실험에서 프라임 어디밴서 디에이징 라인의 스킨, 에멀전, 앰플 세럼, 아이크림, 프로틴 크림 5종을 함께 사용했을 경우 입체 탄력(볼, 눈가, 입가, 턱 4개 부위 측정의 평균값)이 29.82%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3종 스페셜 세트는 이 라인의 전 제품을 세트 하나에 담아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에서는 설 시즌을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이해 스킨케어의 전 단계를 완벽하게 채워주는 기획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한 처방이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이번 기획 세트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득 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를 섬세하게 관리해주는 아이크림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한 고급스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세럼을 제공한다. 금빛 코팅막 시트를 활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하는 집중 케어 골드 앰플 마스크(5장) 포함돼있다.
LG생활건강의 효능 기반 클린 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 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 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 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꽃과 잎 추출물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용 2주 후 탄력 피로도 개선, 사용 4주 후 탄력 내재력 개선을 확인했다.
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에는 촉촉한 오일 젤과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로 들어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