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 관광객 넷 중 하나 한국인...‘경기도 다낭시’ 허언 아니네 [신짜오 베트남]

2 weeks ago 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짜오 베트남 - 309] 베트남 하노이 중심부에 위치한 호안끼엠 호수 부근은 오랜 역사와 문화적 유산을 간직한 관광의 중심지입니다.

베트남 관광 산업 부흥을 위해 노력하는 베트남 정부의 움직임을 보면 한국과 베트남의 긴밀한 네트워크가 경제, 관광 등 다양한 측면에서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한국의 현대기아차가 일본차를 제치고 점유율 1위를 차지한 유일한 동남아 국가로 한국 기업과 관광객에게 중요한 시장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도심 전경. <게티이미지뱅크>

베트남 하노이 도심 전경. <게티이미지뱅크>

[신짜오 베트남 - 309] 베트남 하노이 중심부에 위치한 호안끼엠 호수 부근은 오랜 역사와 문화적 유산을 간직한 관광의 중심지입니다. 매년 수많은 여행자들이 이곳을 방문하며 한국인 관광객들이 올린 블로그를 보면 이 부근의 사진이 빠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상당수의 관광객들이 이곳에 호텔을 잡고 호안끼엠을 축으로 관광에 나섭니다.

이에 따라 많은 럭셔리 호텔이 호안끼엠 부근에 있지만 최근 베트남 호텔 역사를 바꿀 중요한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 지역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힐튼 하노이 오페라 호텔이 현재 간판을 바꾸는 과정에 들어섰기 때문입니다. 이 호텔은 베트남 최초의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로 리브랜딩 중입니다.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한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럭셔리 호텔 브랜드입니다. 하노이 중심부에 위치한 힐튼 호텔이 월도프 아스토리아로 리브랜딩되면서 하노이는 아시아의 럭셔리 여행지로서의 몸값을 높일 수 있게 됐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